문상인 충남북부상의 제20대 회장 취임식
천안 소재 대일공업(주) 대표이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왼쪽부터 한형기 이임회장, 문상인 취임회장.     © 충남북부상공회의소

 

충남북부상공회의소는 7일 오전 10시 10층 대회의실에서 제20대 의원들과 기업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8·19대, 제20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제18·19대 한형기 회장 이임에 이어 지난 ‘임시의원총회’에서 선출된 대일공업(주) 문상인 대표이사가 제20대 충남북부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취임했다.

 

행사 순서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내빈소개를 비롯해 한형기 이임회장에 대한 신임 문상인 회장과 이시희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청장의 공로패 전달, 최계열 천안시 기업인협의회 회장의 감사패 전달, 내빈 축사 및 충남북부상공회의소 기 이양,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제18·19대 한형기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6년간 상의와 지역 경제 발전에 노력했지만 부족한 부분에 대한 아쉬움이 있으나 회원사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 속에 6년간의 소임을 마쳤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문상인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충남북부상의를 모든 기업인들과 경제단체들이 폭넓게 참여해 소통과 화합을 이루는 장으로 활용되는 지역 경제의 중심축으로 만들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주요인사로는 충청남도 이우성 문화체육부지사, 천안시 문진석·이정문 국회의원, 아산시 이명수 국회의원, 박상돈 천안시장 등이 참석했다.


기사입력: 2021/05/07 [20:2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