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만 아산시의회 의장, 2020 대한민국 소통발전대상 수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시민의 권리와 복지증진 위한 의정활동 앞장으로 공로 인정

-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사회적약자 대변자 역할에 최선

 

▲ 충남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오른쪽)이 2020 대한민국 소통발전대상, 기초의회 리더십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은 지난 23일 평택시의회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 소통발전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회 리더십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20 대한민국 소통발전 대상은 한국언론인연대가 주관하고, ‘대한민국소통발전대상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해 기초의회 리더십 부문 발전에 공이 큰 의원에게 주는 상으로, 황 의장은 평소 민의를 대변하고 시민의 행복을 위해 열정을 다하는 등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황 의장은 평소 시민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끊임없이 현장 방문해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힘써왔으며, 34만 아산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으로 반영키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또한 아산시 제8대 아산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서 그 막중한 책무와 의장 직무 수행에 있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시민 앞에서 더욱 겸손하고 시민과 더 가까이 소통한다는 각오로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어 그 공로를 더욱 인정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황재만 의장은 대한민국 소통발전대상의 뜻깊은 시상에 수상한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의미로 여기고 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정진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기사입력: 2020/12/24 [10:0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