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치과진료 받으러 오세요”
연세대 치과대학 진료봉사동아리 ‘루까회’, 오는 29일부터 아산서 봉사활동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무료 치과진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진료봉사동아리 ‘루까회’가 충남 아산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것.

 

‘루까회’는 오는 29일부터 8월1일까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실시한다. 이 기간 무료진료봉사활동에 참여하면 여러 가지 치과진료와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진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낮 12시30분, 오후 2시∼5시30분까지이며, 사전접수를 통해 진료 예약이 가능하다.

 

단, 오전 시간은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을 대상으로만 진료가 진행되기 때문에 일반인은 오후 시간만 시간당 10명까지 진료예약이 가능하다. 진료예약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 직접 방문 또는 041-539-6600으로 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20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일반 치과처럼 의료장비가 완벽하게 갖춰지지 않았기 때문에 진료할 수 있는 것들이 한계가 있고, 환자의 상태에 따라서도 마찬가지로 진료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www.smartyouth.co.kr)에 방문해 공지사항을 확인 후 접수하는 것이 좋다.

 

진료내용은 구강검진, 구내 방사선검사, 치과치료 상담, 레진 필링, 실란트, 유치발치, 스케일링, 불소도포, 양치질 교육 등이다.


기사입력: 2017/07/20 [11:4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