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청교센터, ‘국제교류 협력도시 청소년 초청캠프’ 참가자 모집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가 ‘국제교류 협력도시 청소년 초청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자료사진)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남상인)가 ‘국제교류 협력도시 청소년 초청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캠프는 아산시와 자매결연을 맺은 헝가리 미슈콜츠와 중국 동관, 그리고 말레이시아 페탈링자야 시티의 청소년을 초청해 오는 7월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캠프에 앞서 6월~7월 토요일에는 함께 모여 안전과 문화에 관련된 사전교육을 진행하며, 캠프에는 헝가리 미슈콜츠, 중국 동관과 올해 처음으로 말레이시아 페탈링자야 시티의 청소년들이 함께 교류활동, 실내외 스포츠 활동, 아산 둘러보기, 서울탐방 등을 진행한다.

 

남상인 관장은 “이번 국제교류 캠프는 아산시 관내 많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청소년과 교류하면서 청소년의 활동영역을 세계로 확장시켜 다문화, 세계화 시대의 창의와 열정을 갖춘 차세대 글로벌 세계시민으로서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청대상은 아산시 거주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의 청소년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오는 12일 자정까지 홈페이지(www.smartyouth.or.kr) 모집안내 게시판에서 신청서 링크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면접을 통해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06/07 [18:4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