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청교센터, 헝가리 미슈콜츠 자매도시 청소년 캠프 및 문화체험 참가자 모집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남상인)는 ‘헝가리 미슈콜츠 자매도시 청소년 캠프 및 문화체험’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산시와 자매결연을 맺은 헝가리 미슈콜츠시의 초청으로 오는 7월30일부터 8월11일까지 진행한다.

 

캠프에 앞서 4월부터 7월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한국문화 발표회를 준비하고 안전교육과 출국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며, 캠프에서는 유럽과 아시아 8개 국 청소년들과 함께 참가국의 역사문화 발표회, 청소년 수련활동, 맑고 푸른 발라톤 호수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스포츠 활동, 근교 소풍 등을 진행한다.

 

여기에 덧붙여 문화체험으로 자매도시인 미슈콜츠시를 방문하고, 헝가리의 수도인 부다페스트를 중심으로 한 역사, 문화탐방과 야경투어 등을 진행한다.

 

▲     © 아산톱뉴스
▲ 2016년 헝가리 미슈콜츠 청소년 캠프 및 문화체험 참가자들의 활동 모습.     © 아산톱뉴스

 

남상인 관장은 “이번 국제교류 캠프는 아산시 관내 많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청소년과 교류하면서 타 문화에 대한 이해력을 쌓고, 해외 문화를 경험하고 체험해 글로벌 마인드와 공동체 생활을 통한 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청은 아산시 거주 만 14∼16세(오는 8월10일 기준) 청소년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4월3일까지 홈페이지(www.smartyouth.or.kr) 모집안내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해 이메일(international_exchange@smartyouth.or.kr)로 보내고, 면접을 통해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03/28 [19:3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