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 아산지사, 지역 예술인 우수 작품 기증식 가져
작품 전시 통해 공단의 민원환경 개선과 고객서비스 향상 기여 기대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국민건강보험 아산지사 (지사장 안치용)는 2일 지역예술인 단체인 한국예총 아산시지회(지회장 이기은)로부터 민원환경 및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기증받은 예술작품에 대한 기증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증식은 지역예술인으로 왕성한 활동을 벌여온 한국예총 아산시지회 이기은 지회장의 제안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아산지사 로비 등 실내공간에 지역예술인의 우수한 작품을 전시해 ‘공단의 민원환경개선과 고객서비스향상에 기여함은 물론, 시민들이 즐겨 찾는 예술 공간으로 활용하자’는 취지로 이뤄졌다.

 

안치용 지사장은 작품 기증자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오늘을 계기로 향후 지역예술단체등과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예술인들의 우수한 작품들을 전시하는 등 시민들의 문화수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기은 지회장은 “많은 작품은 아니지만 공단의 고객서비스 향상과 지역민들의 문화수준 향상에 보탬이 될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한다”고 말하고,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약속했다.


기사입력: 2016/08/02 [18:5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