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제9대 후반기 개원… 원구성 마무리
홍성표 의장 “상호 간 신뢰를 바탕으로 한 건전한 비판과 견제로 아산시 발전 구현”
김미성 의회운영·전남수 기획행정·이춘호 문화환경·김은복 건설도시 위원장에 선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의장 홍성표)1일 오전 10시 제250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본격적인 후반기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의회는 지난달 26일 홍성표 의장과 맹의석 부의장을 선출한 데 이어, 이날 제250회 임시회에서 제9대 아산시의회 후반기 상임위원회 위원을 선임하고 4개 상임위 위원장을 선출함으로써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했다.

 

상임위원회 위원장으로는 의회운영위원회 김미성 의원(더불어민주당) 기획행정위원회 전남수 의원(국민의힘) 문화환경위원회 이춘호 의원(더불어민주당) 건설도시위원회 김은복 의원(더불어민주당)이 각각 선출됐다.

 

  © 아산톱뉴스

  

이어 이날 오후 2시 본회의장에서 제9대 아산시의회 후반기 개원식이 시의원 및 초청 내빈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에 개최됐다.

 

홍성표 의장은 개원사에서 저에게 후반기 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겨 주신 시민 여러분과 동료의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의원 상호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대화와 타협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대의기관으로서 집행부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견제로 아산시의회와 아산시의 발전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7/01 [17:0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아산시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김지철 충남교육감, 수능 시험장 찾아 수험생 응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