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배방공수스포츠센터 7월부터 휴장
시설 보수 공사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 배방공수스포츠센터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효섭, 이하 공단)이 운영하는 배방공수스포츠센터가 시설 보수 공사를 위해 오는 7월1일부터 휴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휴장은 그동안 시범운영을 통해 제기됐던 고객 불편사항 해소와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체육시설을 제공키 위해 실시된다. 

 

아울러 공단은 이번 휴장 기간 동안 탈의실 파우더룸 조성, 전자락커 무인화시스템 도입 등 시설 보완 및 보수공사를 별도 안내 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김효섭 이사장은 “고객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휴장인 만큼 고객들의 너른 양해를 바란다”며 “휴장 기간 동안 신속한 공사 시행을 통해 공사기간을 최소화하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리한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배방공수스포츠센터 휴장 기간 동안 배방북수스포츠센터, 배미수영장 등을 이용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6/21 [16:1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아산시시설관리공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저탄소인증제도에 대해 아세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