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교센터, ‘아트밸리 아산 제2회 청소년 합창제’ 개최
7개 시군 교류… 오는 22일 경찰인재개발원 안병하홀서 진행
청소년합창단 교류 통한 네트워크 형성 및 동기 부여에 한몫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박경귀) 산하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아트밸리아산 제2회 청소년합창제를 개최한다.

 

이번 청소년합창제는 오는 22() 오후 430분 경찰인재개발원 안병하홀에서 노래로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테마로 7개 지역 청소년합창단(아산, 서산, 서천, 당진, 천안, 보령, 청주), 250여 명 청소년 단원들이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양한 색깔을 가진 7개 지역 청소년합창단은 창작곡에서부터 약 20등을 선보인 후, ‘노래로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연합 합창곡으로 마지막 공연순서를 장식할 계획이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관장 배정수는 아산이 중심이 돼 많은 지역 청소년들과 함께 모여 노래를 듣고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뜻깊다모두가 마음 따뜻해지는 공연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아트밸리 아산 제2회 청소년합창제는 선착순 전석 무료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참고, 또는 전화(041-539-6631)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6/17 [13:0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하루 빨리 영농에 복귀할 수 있기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