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지역보건의료계획 2년 연속 보건복지부 장관 기관상 수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가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 1차년도 시행결과 및 2차년도 시행계획 우수지자체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지난 14, ‘8기 지역보건의료계획 시행 2차년도 수립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기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8기 지역보건의료계획보건복지부 장관 기관상에 이은 두 번째다.

 

지역보건의료계획은 지역 실정에 맞는 계획을 수립해 주민의 보건의료서비스 질을 향상하고, 궁극적으로 주민 건강향상을 위해 중장기 보건의료 비전을 제시하는 최상위 계획으로 4년마다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시행결과 및 시행계획을 매년 수립한다.

 

시는 지난해 시행 결과를 구체적이고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그에 따른 개선방안 및 향후 계획을 유기적으로 도출해 목표달성 노력도 등 8개의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2년 연속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장동민 보건소장은 지역주민의 건강향상을 위해 수립한 지역보건의료계획이 2년 연속 성과를 인정받아 기쁘다앞으로도 지역별 의료불균형을 해소하고, 공공보건 의료기능을 강화해 시민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아산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6/17 [10:5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하루 빨리 영농에 복귀할 수 있기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