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아산시, 15일 ‘아트밸리 아산 제1회 행복힐링콘서트’ 개최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소프라노 김순영, 최정원 등 출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 아산톱뉴스

 

  © 아산톱뉴스

 

  © 아산톱뉴스

 

  © 아산톱뉴스

 

  © 아산톱뉴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주최하고, 충청남도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박귀환)가 주관한 아트밸리 아산 제1회 행복힐링콘서트15일 경찰인재개발원 차일혁홀에서 열렸다.

 

지역주민의 고품격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와 아산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을 도모키 위해 개최된 이번 행복힐링콘서트는 소프라노 김순영·최정원, 메조소프라노 김순희, 바리톤 이응광, 테너 정호윤 등 유명 성악가들과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웅장함을 더했다.

 

이날 행복힐링콘서트 1부는 <카르멘>서곡’, ‘하바네라’, <세빌리아의 이발사>나는 거리의 만능 이발사등 오페라 명곡들로 이뤄졌다.

 

또한 2부는 영화 <알라딘>새로운 세상’, <에비타>날 위해 울지 말아요, 아르헨티나여등 대중에게 더욱 친숙한 곡들로 적절한 조화를 이뤘고, 마지막으로는 모든 출연자가 함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축배의 노래를 열창하며 감동적인 피날레를 장식했다.

 

행복힐링콘서트에 참석한 박경귀 시장은 공연 시작 전 인사말을 통해 전국 최고의 고품격 문화예술 도시 아트밸리 아산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아산에서 준비하는 예술공연은 믿고 찾을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인 만큼, 마음껏 즐기고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6/15 [18:4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하루 빨리 영농에 복귀할 수 있기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