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6회 충남도민체전 아산시 선수단 결단식
29개 종목 987명 출전… 3년 연속 종합 준우승 목표
박경귀 시장 “아산시 선수단의 저력 유감없이 발휘해 주길”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제76회 충남도민체전 아산시 선수단 결단식.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는 지난 13일 서산시 베니키아호텔에서 ‘2024 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이하 충남도민체전) 출전 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했다.

 

이날 결단식은 박경귀 시장, 김희영 시의회 의장, 복기왕 국회의원(아산 갑), 임도훈 아산시체육회장과 선수 및 임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출전 보고를 시작으로 결단사, 격려사, 선수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충남도민체전은 도약하라 서산에서! 비상하라 충남으로!’라는 구호로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4일간 서산시 일원에서 열리며, 아산시 선수단은 29개 종목에 987명이 출전해 3년 연속 종합 준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경귀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그동안 힘겨운 훈련을 이겨내신 선수단 여러분의 노고에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2년 연속 종합 준우승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만큼, 이번 대회에서도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아산시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박 시장은 도민체전은 시세를 반영하는 결과를 내는 게 지금까지 상례였지만, 우리 아산시는 종합우승이라는 원대한 목표를 세워야 보다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또 그 과정에서 우리의 역량은 더욱 성장하게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모두 부상 없이 건강과 안전에 유념하여 경기를 펼쳐 달라“15개 시·군 선수단과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충남도민체전은 충남도 내 15개 시·군에서 12000여 명이 참가하며, 채점 종목 24, 비채점 종목 6, 시범 종목 2개 등 총 32개의 종목을 두고 경쟁을 펼치게 된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6/14 [14:3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하루 빨리 영농에 복귀할 수 있기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