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드림스타트, 영유아 오감발달 놀이 지원사업 큰 호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드림스타트 타타스 키즈카페.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 드림스타트는 타타스 키즈카페와 협약을 통해 영유아 대상 오감발달 놀이 지원사업 나랑 함께 놀아요를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취약계층 영유아 및 미취학 아동의 정서와 인지능력 및 오감 발달을 위해 타타스 키즈카페와 업무협조 및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매월 키즈카페 2시간 이용권 및 음료를 제공해 양육자와 아이가 애착 관계를 형성토록 지원하고 있다.

 

아이들이 선호하는 키즈카페에서 기차놀이, 소꿉놀이, 볼풀장, 모래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서 평소 생업으로 바쁜 양육자들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호응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번 사업을 통해 키즈카페를 이용하는 한 양육자는 아이가 좋아하는 키즈카페를 경제적 부담 없이 아이와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아주 유용하다또래와 같이 어울리고 뛰어놀며 사회성도 배우고 성격도 밝아져 자주 이용하고 싶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아산시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0~12)을 대상으로 맞춤형 프로그램 제공하고 있으며, 상담을 원하는 가정은 아산시 아동보육과(041-540-2777)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6/13 [16:2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하루 빨리 영농에 복귀할 수 있기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