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코미디홀, 세계 최초 ‘시드티켓’ 운영 시작
입장권, 종이 대신 꽃씨로 바꿔… 이색적 콘텐츠 티켓에 감성과 가치 담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입장권 사진(시드티켓).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아산 코미디홀방문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홍보마케팅의 하나로 지난 6일부터 세계 최초 시드(씨앗)티켓제작해 입장객들에게 나눠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는 사용 후 버리게 되는 기존 입장권 대신, 방문객 가정에 행복한 꽃이 피길 기원하는 마음을 티켓 콘텐츠로 담아 방문객들의 기억에 오래 남을 감성과 가치를 부여한 것이다.

 

시드티켓은 공연 관람 후 티켓을 가져가 화분이나, 커피잔 등에 심으면 실제로 씨앗이 발아해 꽃이 피는 생물형 입장권이다. 특히 아이들 정서안정과 체험으로서도 손색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그동안 아산 코미디홀은 다른 공연장과 차별화해 주말·공휴일 상시 공연은 물론, 지역과 상생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 문화예술 소외계층 지원사업 등 도고면 문화시설 거점기관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있다.

 

또한 타 지역에서 오는 방문객은 물론, 기존 방문객들의 재방문율이 40%가 넘는 등 아산시 관광객 유치에 선봉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 6일 기준 올해 방문객은 총 11572명으로 1만 명을 돌파했고, 가성비와 함께 내실 있는 공연들이 관광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널리 알려지면서 관광객이 즐겨 찾는 대중적인 공연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아산 코미디홀황의순 과장은 직원들과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나온 밴드박스형 티켓, 시드티켓 등 다양하고 기발한 입장권들이 이용객들의 재미와 호응을 끌고 있다아산 코미디홀이 지역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며, 많은 분의 관심과 응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산 코미디홀’ 6월 주말공연 일정으로는 13:3015:30에 마술사의 꿈, 애니멀 마술쇼가 준비돼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 코미디홀(041-542-5145)로 문의하거나 네이버 또는 다음 포털 검색, ()아산문화재단과 아산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6/11 [15:2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밤에도 잘 보여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