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오는 27일 제38회 아산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아산아트홀서 ‘포레 레퀴엠-뮤지컬에 등장하는 영웅들’ 공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립합창단은 오는 27일 아산아트홀(아산시 평생학습관 1)에서 김순정 지휘자의 지휘로 제38회 정기연주회 포레 레퀴엠뮤지컬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공연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목숨 바쳤던 영웅들을 위로하고, 기리기 위해 기획됐다.

 

공연은 프랑스 근대 음악의 아버지로 불리는 가브리엘 포레의 레퀴엠(Requiem)’으로 1부의 막을 올린다. 세계 3대 진혼곡 중 하나인 포레의 레퀴엠은 절제와 간결함이 특징이며, 상냥한 위로의 감정을 담고 있는 작품이다.

 

이어서 2부 한국 가곡 동심초 등, 3부 뮤지컬에 등장하는 영웅 필사즉생’, ‘하늘이시여등의 작품들을 선보인다.

 

전 좌석 무료 관람으로 예스24 티켓(ticket.yes24.com)에서 사전 예매할 수 있고, 공연 당일 현장 예매도 가능하며, 공연 시작 30분 전까지 현장에서 입장권을 받으면 된다.

 

한편 아산시립합창단은 아산시 대표 예술단으로 시민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클래식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장르로 구성한 공연들로 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6/05 [15:4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밤에도 잘 보여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