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생태곤충원 임시휴관 종료
오는 8일부터 재개관… 노후시설물 보수공사 등 실시
오는 30일까지 재개관 특별전도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효섭, 이하 공단)은 생태곤충원(이하 곤충원)의 동식물 및 시설 종합 개선 공사를 위한 임시 휴관(4. 29.~)을 마치고 오는 8()부터 시설 운영을 재개한다.

곤충원은 휴관기간 노후시설물 보수공사, 동식물의 생육환경 개선 및 신규 사육시설 설치공사를 실시했다.

아울러 곤충원의 시설 재개관에 따라 오는 8()부터 30()까지 재개관 특별전을 진행한다. 재개관 특별전에서는 신규 열대식물 및 동물을 새롭게 선보이며 그에 맞는 미디어아트 전시관에는 신규 콘텐츠 관람, 전시동물 사막여우 이름 공모, 이색식물 전시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볼 수 있다.

공단 관계자는 임시 휴관을 마치며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해 앞으로도 문화 관광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곤충원의 새로운 소식은 공단 홈페이지(www.asanfmc.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곤충원 대표전화(041-538-1980)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6/03 [14:5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밤에도 잘 보여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