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어린이들 웃음 한가득”… 아산시,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성료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주최하고, 아산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조복임)가 주관한 ‘2024년 아산시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4일 신정호 아트밸리에서 성황리에 끝났다.

 

행사장은 40여 개의 놀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마련돼 가는 곳곳마다 행복해하는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디즈니OST부터 아이들이 직접 꾸미는 공연마당

 

자연유치원 어린이들의 치어리딩 공연을 시작으로 어린이날 기념 퍼포먼스 디즈니OST 점핑 등 어린이의 취향을 저격한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디즈니 의상을 입은 디즈니OST 공연팀은 아이들이 함께 부를수 있는 노래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 아산톱뉴스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부스에서는 드론축구 VR체험 코딩로봇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다양한 체험활동이 펼쳐졌다.

 

드론을 처음 경험해보는 아이들도 부스 운영진의 안내에 따라 신나게 드론을 날렸다.

 

만들기 부스는 그립톡만들기 카네이션만들기 키링 손수건 만들기 등 아이들이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됐다. 연령별로 운영되는 대형 에어바운스도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아이들과 함께 나온 시민 A 씨는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인데 내용도 정말 탄탄하다이것이야 말로 정말 혜자가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풍성한 먹거리로 먹거리도 풍성하게, 먹고, 놀고 즐기고

 

  © 아산톱뉴스

 

먹거리 부스에서는 소떡소떡 컵밥 츄러스 닭꼬치 슬러시 등을 먹을 수 있었다.

 

체험 부스와 짝을 이룬 먹거리 부스는 열심히 체험부스를 이용하다가 점심을 먹으러 따로 나가지 않아도 배를 채울 수 있어 더욱 만족도를 높였다.

 

박경귀 시장은 어린이들이 마음껏 펼치는 꿈이 우리의 미래가 된다어린이를 소중하게 살피고, 안전하며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든든한 힘이 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5/04 [18:0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밤에도 잘 보여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