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휠스파워농구단’, 전국 제패 위해 출정
‘국제초청 고양시장컵 제20회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참가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 소속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은 오는 18일(금)부터 21일(월)까지 홀트일산복지타운 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국제초청 고양시장컵 제20회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 참가한다.

이번 대회는 국내 1부 리그 8개 팀 중 5개 팀(고양시 홀트, 제주특별자치도, 무궁화전자, 서울시청, 아산휠스파워)과 국외 3개 팀(일본, 태국, 홍콩) 등 총 8개 팀 120명의 선수들이 열띤 경기를 펼치며, 조별 리그전으로 조 1, 2위 팀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본선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진다.

아산시와 삼성전자(주)온양캠퍼스의 후원으로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열심히 훈련한 만큼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돌아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창호 관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돌아오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전문체육을 통해 지역 내 장애인들이 자신감과 재활의지를 갖고 사회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산휠스파워농구단 선수로 활동을 원하는 사람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asanrehab.or.kr), 또는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27, 7710)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4/04/16 [17:5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