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의원 2차 집단휴진 예정에 따른 비상 진료 대책 마련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충남 아산시보건소(소장 허문욱)는 대한의사협회의 2차 집단 휴진이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로 예상됨에 따라 해당기간 동안 보건소와 읍·면 보건지소의 진료시간을 오후 8시까지(단 29일은 오후 6시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상진료는 대한의사협회의 집단행동으로 전국 응급실, 중환자실 등 일부 필수 진료를 제외한 의료기관의 휴진으로 시민 불편이 예상됨에 따라 시행된다.

이에 따라 아산시보건소는 상황 종료 시까지 비상진료대책을 수립해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며, 보건소, 보건지소의 비상진료와 함께 집단 휴업에 참여하는 병·의원을 최소화 할 계획이다.

아울러 만성질환 및 장기투약자 등은 사전에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휴업기간동안 보건소 및 보건지소에 진료시간을 연장해 시민의 의료이용 불편을 최소화 할 예정이다.

한편 정상 진료하는 관내 의료기관 명단은 아산시 콜센터(1577-6611)와 보건소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14/03/19 [01: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