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의치 지원 해드립니다"
아산시보건소, 취약계층 대상 '무료 의치(틀니) 보철 사업' 진행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보건소(소장 허문욱)가 저소득층 노인들의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무료 의치(틀니) 보철 사업'을 펼친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보건소에 따르면 '2014년 노인의치보철사업 서비스'를 원하는 저소득층 노인(65세 이상 기초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 건강보험 전환자)은 보건소에 신청 후 선정을 통해 의치 시술비용 및 사후관리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선정조건은 상·하악에 전혀 치아가 없는 상태, 또는 현재 보유한 치아가 기능 상실로 저작 불가능 상태, 상·하악 양측 또는 편측 어금니가 결손된 상태가 대상이며, 우선순위는 없다. 단, 이미 한번 지원 시술 받은 자는 대상자에서 제외된다.

신청기간은 지난 1월23일부터 오는 4월30일까지로, 주소지의 보건(지)소에서 방문 신청 가능하며. 62명에 한해 선착순 마감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보건소 구강보건센터(041-537-3441)로 문의 가능하다.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노인 의료복지사업 발굴로 노인들의 건강증진 및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4/01/24 [21: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