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이명수 국회의원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이명수 국회의원.     © 아산톱뉴스
새로운 희망과 도약의 갑오년(甲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존경하는 아산시민과 아산톱뉴스 애독자 여러분들 모두가 뜻하시는 소망을 이루시고, 가정에도 풍요와 행복으로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3년은 박근혜정부가 출범한 뜻깊은 해였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현안으로 인해 여야가 극심한 대립과 갈등을 보이면서 국민들에게 실망을 안겨주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대외적으로는 한반도를 중심으로 한 영토갈등 및 과거사 문제, 그리고 북한 김정은 체제의 계속된 도발로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상황이 연출되었습니다.

이제 갑오년(甲午年) 새해에는 선진 대한민국을 일구어내고 국민행복국가를 향해 전력질주 할 수 있도록 아산 시민들께서도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6.4지방선거를 통해 지방자치를 한층 더 성숙시켜 주시길 바랍니다. 아산시민 여러분의 손에 아산시의 발전이 달려있습니다. 지역을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일꾼을 뽑아 힘 있는 아산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마부정제(馬不停蹄)라는 말이 있습니다. “달리는 말은 말굽을 멈추지 않는다.”는 뜻으로 지난 성과에 안주하지 말고 더욱 발전하고 정진하자는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신뢰와 믿음으로 함께 해준 30만 아산시민들께 감사드리며, 더 나은 우리 충남과 아산의 미래를 위해서 성심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사회소외계층의 처우개선과 안전사각지대 해소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불편·부당함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아산시민과 아산톱뉴스 애독자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아산시민 한 분 한 분 모두가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진정한 지역의 일꾼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4년 1월 1일 이명수 국회의원

기사입력: 2014/01/01 [02:5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