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복기왕 아산시장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복기왕 아산시장.     © 아산톱뉴스
존경하는 30만 시민 여러분!

2014년 갑오년 희망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행운을 상징하는 청마의 힘찬 기운이 시민 여러분의 삶에 고루 스며들어 건강과 행복이 충만한 복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소원합니다.

지난 3년!「시민이 시장」인 「진정한 민선 자치시대」를 열겠다는 다짐을 한시도 잊지 않고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원칙·혁신·소통」의 가치를 지향하며, 행정의 바른 절차와 과정을 바꾸는 큰 틀의 변화에 주력하였고, 재정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면서지속가능한 도시성장의 큰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지금 우리 아산은 도시발전의 새로운 전환기에 놓여 있습니다.

인구 15만으로 출발한 작은 도시가 「인구 30만 중견도시」로의 변화를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저성장과 수도권 규제완화라는 외부적 환경변화를 「내부적 발전전략」으로 극복하고, 이루어냈기에 그 가치가 더욱 값지고 소중하게 다가옵니다.

앞으로도 민선5기 시정이 지향해 온 ‘시민 최우선’의 가치와 철학은 변함없이 이어질 것입니다.

‘멀리 내다보지 못하면 필히 가까운 근심이 생긴다’는 「人無遠慮 必有近憂」를 거울삼아 아산의 원대한 내일을 바라보는 시정을 펼치겠습니다.

새해 첫날 아침 품은 희망과 꿈을 마음껏 펼치시고, 시민 모두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충심으로 기원합니다.사랑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4년 1월 1일 복기왕 아산시장

기사입력: 2014/01/01 [02:5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