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상 아산시재향군인회장, '대한민국나눔대상' 수상
사회봉사에 기여한 공 인정 '특별상'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시재향군인회 이현상 회장이 지난 1일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나눔대상’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나눔대상은 사단법인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와 나눔뉴스신문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시상이다. 각 분야에서 국가발전과 지역사회발전에 크게 기여하면서, 특히 소외계층과 불우이웃을 돕는 아름다운 나눔과 기부기증 등 사회봉사에 기여한 개인이나 기관·단체, 기업 등에 수여하고 있다.

지역사회의 각종 기관 단체에서 중추적 역할을 맡아 활발한 사회봉사로 타의 귀감이 돼 온 이현상 회장은 특히 아산시재향군인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조직활성화와 자립기반 조성에 적극 앞장서고 홍보하는 등 향군 위상을 제고시키는데 많은 공을 들여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장은 3620지구 로타리클럽 총재특별대표, 온양3동 주민자치위원회 부위원장, 온양3동 사랑나눔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소방방재청장상, 충청남도교육감상, 민족통일중앙회장상, 국제로타리 세계회장상,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공로휘장 등 다수의 수상경력이 있다.

기사입력: 2013/12/03 [00:4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