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를 주는 콘서트 눈길
순천향대, 재능기부 ‘용기백배 콘서트’ 개최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대학 캠퍼스에서 용기를 주는 재능기부 콘서트가 열린다.

순천향대는 오는 26일 오후 7시부터 이 대학 대운동장에서 '2013용기백배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로 사랑받았던 ‘용감한 녀석들’과 함께 DJ DOC, 비스트, 다이나믹듀오, 노라조, 배치기, 2AM, B1A4, 브라운아이드걸스, 제국의 아이들, 노을, 걸스데이, 긱스, 크레용팝 등 국내 최정상급 스타들이 참여해 재능기부로 열리는 콘서트로 팬들은 물론, 아산시와 천안시 지역 청소년, 그리고 일반시민들까지도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용감한 녀석들은 '용기백배콘서트'를 통해 ‘나눔기부’에 앞장서고, 이 공연에 출연하는 스타들은 물론, 티켓 구매를 통해 기부에 동참하는 일반 관객과 기부를 받는 사람들까지 모두 함께 느끼는 '행복 기부', 그리고 출연팀들의 '재능기부'가 합쳐진 '기부 3박자'가 하모니를 이뤄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 콘서트를 기획·진행하는 타조 측은 “'용기백배콘서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속적인 공연정보 제공과 함께 사인CD, 공식 티셔츠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관객들과 함께 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 아산톱뉴스

대학 관계자는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유치한 이번 공연은 지난해에는 수도권 대학에서 진행된 재능기부 콘서트를 올해 중부권에서는 유일하게 순천향대에서 진행된다”며 “지역 내에서 대중공연문화 확산은 물론, 청소년들에게 재능기부의 소중함과 함께 대학캠퍼스에서 가을을 만끽하며 수준 높은 공연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2013용기백배콘서트'는 오는 26일 오후 7시부터 약 3시간동안 충남 아산에 위치한 순천향대 대운동장에서 열리며, 공연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기사입력: 2013/10/17 [16:3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