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사내 체육시설 지역 주민에 개방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삼성디스플레이 사내체육시설인 'GWP파크' 전경.     © 아산톱뉴스

삼성디스플레이는 충남 아산시 탕정면 명암리 소재 사내체육시설인 'GWP파크'(축구, 농구, 풋살, 족구, 바비큐장)를 지역주민에게 지난 20일부터 공식 개방해 지역화합과 체력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매주 일요일 지역주민을 최우선으로 개방하고 있으며, 이용 현황에 따라 개방 시간을 늘려갈 예정이다.

GWP파크는 삼성디스플레이의 스포츠 테마공원으로 정식 규격에 맞는 축구장, 농구장, 풋살장, 족구장, 테니스장이 있으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10여동 바비큐 시설이 마련돼 있다.

예약 및 접수는 사용일로부터 1주일 전까지 탕정면사무소 총무팀(041-537-3072)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 외에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지역봉사단 운영과 각종 스포츠 교류회를 통해 지역주민과 화합하는 자리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기사입력: 2013/07/22 [13:1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