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둔포면, ‘희망2013 나눔캠페인’ 성황
주민·주요기관단체·기업체 등 대거 참여 ‘집중 모금’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진행하고 있는 ‘희망2013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모금’ 집중모금 행사를, 면단위에서는 처음으로 아산시 둔포면(면장 이상득) 청사 앞 광장에서 지난 7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성황리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마을회 주민들과 노인회를 비롯해 기관 단체, 기업체 등 각계각층 300여 명이 참석해 수천 만 원의 성금을 모금했으며,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주고, 온정이 넘치는 행복도시 조성을 위해 몸소 실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10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한 ‘(주)티엔씨’ 관계자는 “아산에 기반을 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의 사랑을 받도록 노력하겠으며, 앞으로 사내에 봉사단체를 조직해 어려운 이웃들과 마음을 같이 하는 인정감 넘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특히 초등학생들은 한푼 두푼 모은 돼지저금통 20여 개를 성금으로 모금했으며, 테크노밸리 등 면지역에 위치한 많은 기업체에서도 이웃돕기 성금을 쾌척, 지역사회를 위한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어 자리를 함께한 주민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기사입력: 2012/12/09 [03: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