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온천시장 테마장터, 겨울맞이 ‘폭탄세일’
오는 12월7일, 14일, 21일 금요일에는 생필품 50%할인
고객들에게 시장의 ‘덤’ 나누고자 상인들이 직접 마련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365일 건강한 온양온천시장’ 상인들이 추운 겨울을 맞아 고객들에게 따뜻한 ‘덤’을 줄 수 있는 ‘폭탄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행사는 중소기업청, 시장경영진흥원에서 주최하는 특성화시장 육성사업 ‘구역별 테마장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맛내는 거리 상인들이 직접 모여 기획하고 준비했다.

오는 12월1주부터 3주동안 매주 금요일 오후 2시에 온양온천시장 ‘신우새마을금고’ 앞에서 라면, 휴지, 계란 등 생필품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치솟는 물가에 선뜻 장보러 나서기 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맛내는 거리 2, 3, 4구역 상인들이 적극 나서서 기획했고, 아울러 현장에서 직접 판매도 진행한다.

폭탄할인행사는 12월7일 라면, 14일 휴지, 키친타월, 21일 계란으로, 날짜마다 500개의 한정수량으로 판매, 선착순 마감된다. 행사분위기에 맞춰 지역 풍물단, 지역 가수 등 문화예술공연도 깃들여 추운 날씨를 잊을만한 활기찬 장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맛내는거리 김승태 3구역장은 “이번 행사는 올해에도 온양온천시장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상인들이 직접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시장에서 넉넉하게 장도 보고, 서로 덕담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온양온천시장을 많이 찾아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2/12/03 [22:3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