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온양캠퍼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실천
기초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김장김치 지원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센터장 정재륜)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자매결연마을인 배방읍 회룡1리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정재윤 센터장을 비롯해 노사 협의회(대표 최일규)와 직원 150여 명이 참여해 배추를 직접 수확하고 김장김치 7톤(3000만 원 상당)을 담가 배방읍(읍장 이종택)에 기탁했다.

사랑과 정성이 가득한 김장김치는 삼성전자 온양캠퍼스 자원봉사팀과 배방적십자봉사회(회장 현금주), 이장협의회(회장 강평섭)에서 기초수급자 및 차상위 독거노인 등 460여 가구를 직접 가정방문해 전달했다.

최일규 노사협의회 대표는 “올 겨울은 유난히 춥다고 하는데,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삼성전자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종택 배방읍장은 “해마다 저소득 가구들이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김치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2/11/30 [00:1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