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2人 2色 서로 다른 합창이야기
아산시립합창단, 오는 27일 평생학습관서 2012 기획연주회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시립합창단이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 아산시 평생학습관(구 시민생활관) 대극장에서 2012 아산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2人 2色 서로 다른 합창이야기’를 개최한다.

제목에서 짐작하듯 서로 다른 음악 스타일을 지닌 두 명의 지휘자가 한 무대에서 각자의 음악적 색체를 화려하게 풀어놓을 예정이다.

합창에 대한 열정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겸비한 지휘자 김용훈과 러시아 유학파 트레이너 이은성이 펼칠 합창 스타일을 비교해보는 것은 이번 연주회의 묘미라 할 수 있겠다.

‘세빌리아의 이발사 서곡’, ‘여자보다 귀한 것은 없네’, ‘담배가게 아가씨’, ‘In the Still of the Nite’ 등 클래식, 뮤지컬, 대중가요, 팝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구성됐다.

또 2011년 tvN 글로벌 재능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 4위 입상에 빛나는 한국 최고의 하모니카 앙상블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이 특별출연한다.

본 연주회는 예약문화 정착화를 위해 입장료 3000원을 받고 있으며, 아산시청 홈페이지(www.asan.go.kr) 예매시스템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문화소외계층의 문화향수권 확대를 위해 문화바우처카드 소지자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 문화관광과(041-540-2140)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2/09/25 [15:3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