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춘음악회 ‘하이든의 천지창조’ 볼만
봄의 생동감과 어울리는 아산시립합창단 공연 성황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신춘음악회 ‘하이든의 천지창조’ 공연.     © 아산톱뉴스

봄의 향기가 물씬 나는 3월, 아산시립합창단의 ‘신춘음악회’가 지난 8일 아산시평생학습관에서 감동적인 무대로 아산시민에게 봄기운을 선사했다.

이번 공연은 아산시립합창단 주관으로 하이든의 ‘천지창조’를 지휘자 김용훈, 연주 서울바로크플레이어즈로 구성해 생동감 있는 음악으로 시민의 문화예술 욕구의 목마름을 해소시켜 줬다.

하이든의 천지창조는 독창, 합창, 중창이 오케스트라와 더불어 창조의 정경을 묘사하는 방식이 돋보이고, 당시 만연한 이탈리아 오페라에서 나타난 화려함과 더불어 소박한 독일풍의 선율이 더해진 작품으로 음악사에 빛나는 대작이다.

한 관람객은 “새봄, 새학기를 맞이해 자녀들에게 새학기에 대한 설렘과 어울리는 아름다운 음악을 경험케 해준 아산시립합창단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다음 공연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립합창단은 2000년 8월에 창단돼 매년 60회가 넘는 정기연주회, 기획연주회, 순회연주회를 갖고 있다.

기사입력: 2012/03/09 [20:0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