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현씨, 예총 아산지회장에 추대
단독 출마… 부지회장엔 강권세·이기은씨 임명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이동현 신임 아산예총 지회장.     © 아산톱뉴스

이동현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예총) 아산지회장 직무대행이 제9대 지회장에 추대됐다.

아산지회는 지난 16일 오후 5시 온양팔래스호텔 2층 사파이어홀에서 2012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아산지회장에 단독으로 입후보 한 이동현 직무대행을 추대했다. 신임 이동현 지회장은 그동안 지난해 2월 갑작스레 타계한 윤흥섭 전 지회장의 잔여임기를 맡아 직무를 대행해 왔다.

이 신임 지회장은 이 자리에서 인사말을 통해 “아산예총은 1987년 10월 인준을 받아 홍성표 초대회장님을 비롯해 제8대까지 15년 역사와 함께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며 “역대 회장님들이 쌓아 올린 공적을 발판으로 삼아 보다 더 나은 아산예총을 만드는데 주력하겠다”는 의지를 천명했다.

이어 “예술인 맘껏 창작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것이 예총이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힌 뒤 “무엇보다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혼자만의 고뇌도 중요하지만 여러 사람들과의 소통과 교류도 중요하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또한 “지역 못지않게 눈부신 예술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예술인들의 복지문제도 관심을 갖고, 그 방안을 모색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그는 끝으로 “무슨 일이든 한 술에 배부르지 않는다는 진리를 잊지 않고 차근차근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으로 아산예술을 꽃피우는데 주력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예술인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이날 부지회장에는 강권세(사진협회장)·이기은(미술협회장) 씨가, 감사에는 김상미(미술협회)·정명순(연예협회) 씨가 각각 임명됐다.

기사입력: 2012/01/17 [17:5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아산예총 12/01/18 [23:57] 수정 삭제  
  이~런~~
된장~~
재래시장 12/01/19 [19:34] 수정 삭제  
  짜고 치는 고스톱의 진가를 보여주는구나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