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의원, 아산시 자율방범연합대 순찰차량 지원
시의 유기적 협조 속에 아산 방범활동 강화 토대 마련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이명수 의원에 의해 지급받은 특별교부세로 시에서 자율방범연합대 순찰차 구입, 6개 지역에 배치

▲     © 아산톱뉴스
 
“중앙으로부터 어렵게 따낸 특별교부세를 소중하게 사용한 아산시에 감사드린다. 이번 순찰차량 지원을 통해 우리 아산의 자율방범대가 더욱 기동력을 갖출 수 있게 돼 방범활동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국회 행안위 소속 이명수 의원(충남 아산)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지급받은 특별교부세로 아산시 자율방범연합대 순찰차량이 지원됐다.

이명수 의원은 지난 10일 신정호 시민공원에서 열린 ‘아산시 자율방범연합대 순찰차량 안전지원제’ 행사에 참석해 아산시 자율방범대가 경찰을 지원해 아산시의 방범활동을 강화할 것을 당부하며 차량을 인도했다.

이날 인도된 차량은 총 6대로, 도고·둔포·신창·송악·염치·영인지역에 배치돼 아산 방범활동에 사용된다.

▲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기사입력: 2012/01/11 [17:3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느낌 12/01/12 [19:26] 수정 삭제  
  소수정당국회의원의 한계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그네 12/01/12 [19:28] 수정 삭제  
  제목이 잘못됐다는 생각입니다.
특별교부세 지역별 금액을 명시하고
두유 12/01/25 [10:23] 수정 삭제  
  느낌님은 특별교부세가 어떻게 지급되는지 알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특별교부세는 여기저기 아무데나 지원하는 것이 아니고, 지자체가 신청하여 행안부의 심사를 통해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아산시가 특교세 교부신청을 먼저 해야 교부 받을 수 있는데, 아산시가 신청하지 않고 있어서 의원님께서 신청하라고 해서 그제서야 신청해 의원님이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소수정당 국회의원의 한계라고 하는데, 그럼 여당이나 거대 야당이 한 것은 무엇인지 묻고 싶네요.
칫전 12/01/25 [16:50] 수정 삭제  
  이명수 의원께서 힘쓰지 않았다면 예산을 그만큼이나 확보 할 수 있었을 까요? 행정관료 출신이어서 각 부처에 선후배들이 많이 있다보니까 그나마 업무협조가 되어 예산확보가 가능했던 것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