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로 한 가지 배워보세요
아산시 평생학습관 제3기 수강생 모집
오는 22일부터 강좌별 인터넷으로 접수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통기타반 수강생들 발표회 모습.     © 아산톱뉴스

아산시 평생학습관(관장 국형섭)은 2011년도 제3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을 오는 22일 오전 8시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 5일간에 걸쳐 10여 개 강좌씩 날짜별로 분산해 인터넷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수강생 모집은 만족도조사 등을 반영한 강좌 및 관내 대학의 전문성과 교육기자재를 활용한 대학협력 프로그램 등 9개 강좌 172명을 증설해 총 63강좌 1267명이고, 운영기간은 강좌에 따라 5주∼16주이며, 오는 9월1일 개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3기 전 강좌를 인터넷으로 선착순 모집하므로 모집당일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자신이 원하는 강좌를 선택해 수강신청을 하면 된다.

당일에는 일시에 많은 접속자가 발생할 수가 있으니 이번에 모집하는 평생학습관 3기 강좌를 수강신청 하고자 하는 시민은 평생학습관 통합회원(SSO)에 미리 가입해두면 수강신청이 한결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아산시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강좌 수강신청 방식이 인터넷으로 전환됨에 따라 컴퓨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노년층과 주부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접수기간까지 가입을 원하는 시민들의 통합회원 가입을 적극 지원하고, 접수기간에는 인터넷 수강신청을 도와줄 도우미를 운영하겠다”며 “시민들의 보다 편리하고 행복한 배움과 나눔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     © 아산톱뉴스

기사입력: 2011/08/03 [13:4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