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 전달
관내 사회복지시설 5개소 방문 생필품 전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의장 홍성표)9일 추석을 앞두고 아산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5개 소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할 수 있도록 쌀, 휴지, 선물 세트 등 생활필수품을 전달코자 마련했다.

 

이날 홍성표 의장과 맹의석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장애인가족지원센터(온천동) 아가페(신창면) 온주종합사회복지관(읍내동) 배방지역아동센터(배방읍)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음봉면)을 차례로 방문해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홍성표 의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고자 하는 마음에서 생필품 전달에 나섰다앞으로도 아산시의회는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사각지대에 놓이지 않도록 세심히 살피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의회는 매년 명절마다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9/09 [18:3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아산시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저탄소인증제도에 대해 아세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