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새꿈청소년 초청 새해 첫 ‘시장실 개방의 날’ 운영
박경귀 시장, 대화 통해 격려… 일반시민 대상 추가 개방 예정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지난 7일 시장실에서 새꿈청소년들을 맞이한 박경귀 아산시장.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는 지난 7일 시장실 및 접견실에 새꿈청소년들을 초청해 시장실 개방의 날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새꿈청소년들에게 시장실과 접견실을 개방한 이번 행사는 박경귀 시장이 지난해 이들과 진행한 공감톡에서 시장실에 초대하겠다고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마련했다고 시는 설명했다..

 

시에 따르면 이날 시장실을 찾은 23명의 청소년은 박 시장의 주요 업무 장소를 직접 보고정책 의사결정 과정을 간접적으로 체험했다.

 

특히 이어진 박 시장과의대화를 통해 미래를 설계하고 아산시민으로서 자긍심을 키울 수 있었다고.

 

박경귀 시장은 새꿈청소년들이 꿈과 자신감을 찾고, 아산시민으로서 긍지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이후에도 시장실 개방을 통해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시는 올해 처음 시행한 시장실 개방의 날행사를 시민 누가나 참여할 있도록 대상을 확대해 운영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4/02/08 [12:2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량’ 김한민 감독 “이순신 장군의 도시 아산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도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