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청소년 드론단, 드론축구부 단원 모집
모집 대상은 관내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에서 운영하는 아산시 청소년 드론단은 오는 131()부터 드론축구부와 함께할 단원(청소년)을 모집한다.

 

아산시 청소년 드론단은 4차 산업에 대한 역량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드론 교육을 실시한다. 드론축구부는 드론 축구 기초·심화 과정과 기체 조작 교육, 대회 참여 등 청소년의 핵심 역량 향상을 위한 과정을 통해 청소년들의 취미와 흥미를 유발하는 미래형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산시 청소년 드론단은 2022년부터 시행돼왔고, 2023년도에는 드론 축구 대회에서 우승한 적이 있으며, 2024년에도 단원들과 함께 드론 축구 대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아산시 내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의 연령의 청소년이 신청 가능하며, 활동 초기에는 드론 축구 장비를 대여할 수 있어 해당 연령의 청소년이라면 진입장벽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4()까지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www.smartyouth.or.kr) 모집 안내 게시글 및 문의전화(041-539-663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4/01/30 [18:0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량’ 김한민 감독 “이순신 장군의 도시 아산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도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