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도서관, 2024년 중학학력인정 문해교육 학습자 모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도서관(관장 정명옥)은 지난 15()부터 오는 223()까지 중학 학력인정 문해교육 프로그램 1단계와 3단계 학습자를 모집한다.

 

중학 학력인정 문해교육 프로그램은 배움의 시기를 놓친 성인에게 의무교육 및 학력취득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3단계 이수 완료 시, 중학 학력 인정서를 받을 수 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수업은 3월부터 시작해 주 3회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의 중학 교과 과목을 배우게 된다.

 

신청 가능 대상은 만 18세 이상 초등학력 소지자(중학 학력 미소지자)1단계는 20, 3단계는 1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도서관 2층 사무실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아산도서관 정명옥 관장은 학력인정 문해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 소외 계층이 배움의 기쁨을 느끼고 만학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학습자 모집과 관련한 사항은 아산도서관(041-541-102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24/01/18 [15: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량’ 김한민 감독 “이순신 장군의 도시 아산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도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