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아산시(2024년 1월 2일자)
신규임용 32명 등 401명 규모… ‘공정과 형평 중점’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27202412일자 정기인사를 발표했다.

 

시에 따르면, 이번 인사는 4(서기관) 승진 15급 승진요원 8명을 비롯해 승진 46전보 323신규임용 32명 등 총 401명 규모다.

 

시는 이번 인사의 가장 큰 특징은 민선 83년 차를 맞아 본격적인 성과 창출에 주력할 수 있도록, 일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는 점이라고 밝혔다.

 

특히 공정과 형평을 기본으로 격무·기피 부서 근무, 성과 창출 공무원을 우대했다고.

 

신규 5(사무관) 임용의 경우, 업무의 연속성을 위해 업무 능력이 우수한 현 부서 소속 팀장이 부서장으로 임용했으며, 6급 승진임용은 기피 부서 근무 여부를 고려해 반영했다.

 

또 전보의 경우 장기근무자 및 격무·기피팀 2년 이상 근무자, 개인 고충 호소자를 우선 반영하는 한편, 부서별 역점업무 및 개인 업무역량, 직급직렬성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배치했다.

 

이와 함께 신규임용자들은 업무 능력 습득을 위해 전원 본청 및 사업소에 배정했다.

 

시 관계자는 일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키 위해 개개인의 종합적인 능력을 감안해 적재적소에 배치했다향후 성과우수자 및 격무·기피 부서 근무자를 지속 우대하는 동시에, 고충 상담과 직렬별 간담회를 통해 직원 고충해소 및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는 인사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     ©아산톱뉴스

 

  © 아산톱뉴스

  © 아산톱뉴스


기사입력: 2023/12/27 [19:0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량’ 김한민 감독 “이순신 장군의 도시 아산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도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