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불법 주·정차 단속 강화
어린이보호구역 집중단속 실시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아산시는 어린이보호구역 내 불법주정차 과태료 부과금액 변경과 관련, 불법 주·정차 행위에 대한 단속을 강화할 방침이다.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지난해 말 도로교통법 시행령이 개정돼 지난 1월부터 어린이보호구역 내 과태료 부과금액이 승용 4만 원, 승합 5만 원에서 승용 8만 원, 승합 9만 원으로 인상된 부분을 집중 홍보해 교통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등·하굣길 어린이 교통사고를 줄이기 위해 등·하교 시간 어린이보호구역에 대한 이동형단속 차량으로 집중 단속을 실시하고, 특히 지난해 말 신규지정된 12개 구간에 대해서는 주민홍보 및 단속을 병행한다.

한편 시는 △초등학교 42개(병설유치원 36개, 사설유치원 1개, 보육시설 5개) △특수학교 1개 △사설유치원 7개 △보육시설(어린이집) 16개소 등 총 66개소의 어린이보호구역을 지정·운영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1/02/22 [17:0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