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 제38회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총장 김대현)‘2021학년도 제38회 후기 학위수여식19일 아산캠퍼스 대학교회에서 대면과 온라인 생중계로 개최했다.

 

학위수여식은 학사보고 학위증서 수여 상장 수여 총장 축사 이사장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학사 455, 석사 94, 박사 115명 총 664명이 학위를 받았다.

 

이날 최우수졸업논문상은 벤처대학원 경영학박사 이상혁 씨의 논문 치유농업참가자의 체험유형이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가치와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가 수상했다.

 

김대현 총장은 여러분은 인생에서 학생 신분일 때보다 더 치열하게 책임감 있는 삶을 개척해야 하는 중요한 터닝포인트에 서 있다. 이러한 변화와 도전 앞에서 할 수 있다, 하면 된다라는 벤처 정신을 기반으로 무한한 기회와 가능성을 찾기를 바란다. 우리 호서대학교 졸업생들에게 전통적으로 이어져 온 바로 그 도전 정신이 있는 한 두려움이 아닌 설렘과 기대로 미래를 맞이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졸업생들을 격려했다.  


기사입력: 2022/08/19 [16:0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