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22 보령 해양 머드 박람회 참가 ‘관광 홍보부스’ 운영
신정호 아트밸리 및 주요 관광지 홍보 이벤트 성료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홍보 부스 운영 장면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신정호 아트밸리와 아산 관광 10선 등 대표 관광 자원 알리기에 나선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2022 보령 해양 머드 박람회홍보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2022 보령 해양 머드 박람회는 해양 산업 박람회머드 축제가 결합한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형 박람회로, 지난 716일부터 815일까지 31일 동안 대천해수욕장 인근 박람회장 부지에서 해양의 재발견, 머드의 미래가치를 주제로 진행됐다.

 

박경귀 시장은 지난 716일 개막식에 참석해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 박경귀 시장(가운데)과 아산시 직원들.     © 아산톱뉴스

 

박람회는 서해안권에서 처음 열리는 해양 국제 행사인 만큼 80여 곳의 다양한 기업과 기관이 참가했으며, 시도 관광 홍보부스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국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아산의 매력적인 대표 관광지 홍보에 나섰다.

 

특히 민선 8기 새 역사의 신호탄을 알리며 조성될 예정인 신정호 아트밸리 영상을 상영하고, 다양한 부스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관광 홍보 활동을 추진했다.

 

시 관계자는 박람회를 찾는 관광객들의 끊임없는 발길이 이어지는 가운데 아산시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널리 알릴 좋은 기회였다아산시 관광 이미지를 드높이고, 나아가 충남 지역 경제와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2/08/18 [17:0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