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2021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3년 만에 오프라인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박사 13, 석사 48, 학사 402명 등 총 463명 학위 수여

 

▲     © 아산톱뉴스

 

올해로 건학 50주년을 맞이한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18일 오전 11시 아산캠퍼스 국제회의실에서 2021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2년간 온라인으로 진행됐던 후기 학위수여식이 올해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학위수여식은 학부모와 축하객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에 조성문 대학원교학팀장의 사회로 학사 보고(곽관훈 교무처장) 학위증서수여(황선조 총장) 상장 수여(황선조 총장) 졸업 식사(황선조 총장)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이명수 국회의원, 배선길 총동문회장이 격려사를 통해 졸업생들을 축하했으며, 박사 13, 석사 48, 학사 402명 등 총 463명이 학위를 받았다.

 

아울러 이사장상은 김은지(글로벌한국학과), 총장상은 김지수(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5, 공로상은 전정우(일반대학원 물리치료학과) 1, 김소희(식품과학·수산생명의학부) 1, 단과대학장상은 신원경(환경생명화학공학과) 5명이 수상했다.

 

졸업생을 축하하기 위해 이명수 국회의원, 김태흠 충청남도지사, 박경귀 아산시장이 축하 영상과 축전을 보냈다.

 

▲     © 아산톱뉴스

 

황선조 총장은 혁신적인 비전과 희생적인 리더십이 필요한 시대에 깨어있는 의식과 실천적 행동으로 선문의 정신을 바탕으로 저마다의 자리에서 공생의 가치를 실현할 것을 당부하며, 믿음과 용기 있는 도전으로 사회와 세계의 중심에 서 있다는 공동체 정신이 선문인의 문화임을 강조했다.

 

이어 세계가 활동무대가 되는 서번트 리더로서 자랑스러운 선문인의 명예를 안고 역사의 주역이 되길 바란다며 졸업생들의 앞날을 격려했다.

 

배선길 총동문회장은 새로운 길을 만들면서 스스로 행복한 삶을 영위하길 바란다고 전하면서 어려운 상황이지만 전문성을 갖춘 실력자로서 꿈을 향해 나아가길 동문을 대표해 응원한다며 졸업을 축하했다.


기사입력: 2022/08/18 [16:3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