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SMART 청소년 드론축구대회 개최 및 참가팀 모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심장근),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는 오는 18일부터 910일까지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제2SMART 청소년 드론축구대회 유소년 참가팀을 모집한다.

 

2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충남콘텐츠코리아랩 아산브릿지센터, 대한드론축구협회 아산지부와 청소년들의 4차산업 미래 스포츠 종목의 활성화라는 목표를 갖고 다시 한번 협력해 대회를 진행한다.

 

드론축구는 완벽하게 보호된 드론 볼을 이용해 공중에 원형으로 매달린 골대에 드론 기체를 통과함으로 승부를 가리는 미래형 스포츠활동으로 이번 대회는 초등학생,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유소년대회로 진행된다.

 

대회에 관한 신청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www.smartyouth.or.kr) 열림마당 모집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전화(041-539-6620)로 확인 가능하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는 드론축구뿐만 아니라, 4차산업 시대에 발맞춘 청소년들의 새로운 활동을 개발 또는 보급함으로써 경험의 다양성과 경쟁력을 갖춘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선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청소년활동에 관한 소식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를 검색 후 추가하면 쉽게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기사입력: 2022/08/17 [16:0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