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주민협의체, ‘신정호 아트밸리 순환버스’ 브랜드화 앞장
‘순환버스 홍보 캠페인’에 아산시 주민협의체 참여 잇따라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온양4동 주민 대표(이·통장 등) ‘신정호 아트밸리 순환버스 홍보 캠페인’ 참여 기념사진.     © 아산톱뉴스

 

민선8기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문화관광 도시 구현을 위해 신정호 아트밸리조성에 박차를 가하는 가운데, 아산시 주민협의체가 신정호 아트밸리 순환버스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아산시 이·통장, 주민자치(위원), 새마을남녀지도자,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자율방범대, 대한적십자봉사회 아산지구협의회 등 주민협의체는 순환버스를 직접 탑승하고 체험하며 신정호 아트밸리 순환버스브랜드를 알리는 행사에 잇따라 동참하고 있다.

 

신정호 아트밸리 순환버스(428)’는 지난 1일 첫 운행을 시작으로 신정호, 온양민속박물관, 은행나무길, 현충사 등 아산의 주요 관광지를 일일 6회 왕복 운행하고 있다.

 

이용요금은 기존 시내버스와 동일하고, 시내버스 무료 환승 및 할인이 적용된다. 오는 111일부터는 동일 노선을 일일 12회 왕복으로 정식 운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미래 대표 관광상품으로 추진하는 신정호 아트밸리 조성과 순환버스 임시 운행에 발맞춰 주민협의체가 직접 순환버스를 탑승 체험하는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이를 통해 본격 운행하는 11월까지 불편 사항 및 개선방안에 대한 다양한 현장 의견을 수렴해 보완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정호 아트밸리 순환버스가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시범운행 기간 중 불편한 점이나 개선 건의 사항이 있으면 아산시 콜센터(1422-42)와 홈페이지(www.asan.go.kr)를 통해 제안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2/08/17 [15:4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