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성공한 선배 창업가의 노하우 전수 자리 마련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에이치알그룹신호룡 대표이사(사회체육학과 05학번), 후배 학생 창업자에 창업 노하우 전수 및 장학금 기탁

 

▲ 에이치알그룹㈜ 신호룡 대표이사(왼쪽)가 유니브팅 성준혁 대표(정보보호학과 4학년, 오른쪽)에게 희망드림 창업지원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순천향대학교(총장 김승우)10일 학생회관 2학생창업.cell’에서 에이치알그룹신호룡 대표이사(사회체육학과 05학번 동문)와 후배 학생 창업가 간의 간담회와 함께 희망드림 창업지원 장학금 수여식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간담회에서는 동문 창업가인 신호룡 대표이사가 e-커머스 분야에서 열정적인 창업 활동을 펼쳐가고 있는 후배 학생 창업가 5명에게 창업기업의 성장 단계별 조언과 창업 아이템 고도화 등의 창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이들을 격려했다.

 

이어 신 대표는 성준혁(정보보호학과 4학년, 유니브팅 대표) 윤병수(사물인터넷학과 3학년, 리뉴얼마켓 대표) 이진우(사물인터넷학과 3학년, 맨즈뷰티 대표) 장윤서(글로벌문화산업학과 3학년, 윈썸니스 대표) 홍수정(식품영양학과 3학년, 고루마켓 대표) 후배 학생 창업가 5명에게 희망드림 창업지원 장학금(100만 원)도 수여했다.

 

신 대표는 사람과 사람, 너와 나 그리고 우리 함께라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레포츠, 물류, 리테일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하며 회사를 성장시키고 있다.

 

특히 핵심 사업인 에이치알로지스틱스는 쿠팡 로지스틱스 서비스 퀵플렉스, 일반택배, 신선 배송 등 다양한 기업물류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물류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에이치알그룹㈜ 신호룡 대표이사가 장학생 간담회에서 후배 창업자들에게 조언을 건네고 있다.     © 아산톱뉴스

 

신 대표는 앞으로 후배들이 창업 현장에서 당당하고 멋지게 활동할 수 있게 적극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라며 소통을 통해 인간미 넘치는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동참하는 창업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순천향대 RGB CAMPUS(창업보육센터) 입주 기업 유니브팅 성준혁 대표(정보보호학과 4학년)이번 간담회를 통해 기존 창업 아이템을 재정비할 수 있어 뜻깊었다성공하신 선배 창업가로부터 전수 받은 노하우를 통해 최신 트렌드에 맞는 창업 아이템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순천향대는 실전창업 교육프로그램, 창업 네트워킹 동아리 운영, e-커머스 창업경진대회 개최 등 학생 창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다.


기사입력: 2022/08/10 [19:3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