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아산시 갑, 청년정책 자문단 위촉식 가져
이명수 의원 “이번 선거서 정권교체의 선봉에 선 것 역시 청년들이었다” 강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이명수 국회의원(국민의힘·충남 아산시 갑)은 지난 7일 아산 지역사무소에서 충남 아산시갑 청년위원회 청년 정책 자문단 위촉식 및 국민의힘 입당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에는 청년사업가·회사원·문화예술계 활동 청년 등 아산시의 다양한 분야에 속해 있는 30여 명의 청년들이 참석해, 국민의힘 입당에 대한 뜻을 밝혔다.

 

최아성 국민의힘 아산 갑 청년위원회 위원장은 청년은 나라를 지탱하는 기반이다. 2030 청년세대의 장점은 열정과 추진력이다라며 앞으로 우리 청년위원회는 더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청년들과의 소통과 연대를 통해 진짜 청년들이 원하는 청년 정책을 발굴하고 실천해 청년이 살기 좋은 아산시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보였다.

 

이어 이명수 의원은 이번 선거에서 정권교체의 선봉에 선 것 역시 청년들이었다. 국민의힘을 선택하고, 나아가 입당을 통해 적극적으로 참정하는 청년들이 늘어나 희망을 느낀다고 말했다.

 

덧붙여 “청년 일자리, 학업, 주거, 부채 문제 등 청년 문제 해결이 여전히 시급한 상황에서, 청년 문제의 해결 주체는 청년들이라고 생각한다. 이에 청년 자문단이 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맞춤형 청년 정책제안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자문단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아산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2/08/08 [15:5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