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온천역으로 물총 쏘며 놀러 가자”
아산시, 오는 21일 협동조합 와트와 여름 대표할 물총페스티벌 ‘적Show’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오는 21일 온양온천역에서 여름을 대표할 물총페스티벌 Show’를 개최한다.

 

물총페스티벌 Show’는 아산시가 공모한 마을축제 명소화 지원사업에 신청 선정된 협동조합 와트(WATT)’가 시비를 지원받아 추진한다.

 

Show’는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협업하는 놀이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행사 당일 온양온천역에서 K-POP댄스 퍼포먼스 대회 물놀이 이벤트 워터풀장 물총축제 청년창업가 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온양온천역에서 진행되는 물총페스티벌 Show’를 통해 많은 분이 즐거움을 만끽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앞으로도 ‘365일 축제와 공연예술이 넘치는 문화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afesta.modoo.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2/08/03 [15:0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