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전국수영선수권대회서 뛰어난 성적으로 더위 갈랐다
5개 부문서 금 1, 은 1, 동 3개 획득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단체전에 출전한 아산시 수영팀 선수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 수영팀이 1회 광주전국수영선수권대회에서 5개 부문 입상이라는 뛰어난 성적으로 아산시 수영의 위용을 과시했다.

 

광주 남부대 시립국제수영장에서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된 이번 대회는 참여 인원만 1400여 명에 이르는 대규모 대회로, 유년부부터 일반부에 이르는 엘리트 선수들이 참가해 각자의 기량을 빛냈다.

 

아산시 수영팀은 이번 대회에서 임다솔: 배영 100m 1(), 배영 200m 3() 김혜림: 접영 50m 2() 박나현: 개인혼영 200m 3() 혼계영 3(자유형 박시현, 배영 임다솔, 평영 김세리, 접영 이수연)라는 눈부신 결과를 달성했다.

 

신수종 아산시 수영팀 코치는 끊임없이 훈련과 대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아산시와 그 훈련을 묵묵히 견뎌준 선수들에게 감사드린다이번 대회를 더 큰 성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고 얼마 남지 않은 전국체육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민들의 마음에 통쾌한 축포를 터뜨려주신 수영팀에 감사드린다전국체육대회에서도 큰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2/07/27 [18:5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