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한 책 함께 읽기’ 독후감 공모
오는 8월1일부터 31일까지 응모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한 책 함께 읽기 운동을 확산하고, 책 읽는 분위기를 조성키 위해 ‘2022년 한 책 함께 읽기독후감 공모를 진행한다.

 

올해 공모 도서는 어린이도서 ‘5번 레인’(은소홀 지음), 청소년 도서 체리새우: 비밀글입니다’(황영미 지음), 성인 도서 불편한 편의점’(김호연 지음) 3권이다.

 

독후감 공모는 전국 초등부 저학년, 고학년, ·고등부, 일반부 등 4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부문별 최우수 1, 우수 1, 장려 2명 등 16명을 선발 시상한다. 결과는 오는 9월 중 도서관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응모 기간은 오는 81일부터 31일까지로,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한 책 함께 읽기 독후감 공모게시판에 등록하거나, 우편,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ascl.asan.go.kr/)를 확인하거나, 전화 문의(041-530-661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2/07/25 [16:5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