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장영실과학관, 개관 11주년 기념행사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11년간 매년 관람객 20만명 이상 방문한 과학교육도시 아산의 명소

- 244D프레임 작품 전시회 등 다양한 과학 행사 프로그램 예정

 

▲ 장영실과학관 내 준비된 4D프레임 전시 모습.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 장영실과학관이 오는 24일 장영실과학관 1층 기획전시실과 과학공작실에서 개관 11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장영실과학관 개관 11주년 기념행사에는 4D프레임 작품 전시회 무료 과학체험교실 4D프레임 메카트로닉스 체험존 행운의 추첨함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4D프레임 작품 전시회에서는 4D프레임과 슈퍼프레임을 활용한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고, 무료 과학체험교실에서는 3D펜 클래스와 4D프레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체험신청은 시간대별로 현장에서만 가능하다.

 

4D프레임 메카트로닉스 체험존에서는 메카트로닉스를 직접 조종해 보는 재미와 함께 행운의 추첨함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다채로운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장영실과학관 관계자는 장영실과학관을 방문하는 많은 관람객이 다양한 개관 11주년 기념행사 프로그램 통해 과학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 위탁으로 선문대학교에서 운영하는 장영실과학관은 2011722일 개관했다. 11년 동안 매년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과학교육도시 아산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최근 1층 어린이 과학놀이터 재개관 이후 관람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기사입력: 2022/07/22 [16:2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